Home > 알림 광장 > 학부 공지사항

Department's Announcements

학부 공지사항

공지사항 :


제 10회 서경대학교 전국무용경연대회 주최




서경대학교 무용예술학과는 오는 51() 교내 문예홀에서 10회 전국무용경연대회를 개최한다.

 

서경대학교가 주최하고 서경대학교 산학협력단와 무용예술학과(학과장 전순희)가 주관하는 금번 대회는 유아부, 초등부, 중등부, 고등부로 나눠 한국무용 (전통: 전통, 전통명작무/ 창작/ 규정), 발레(클레식, 창작), 현대무용(자유) 7개 부문에 걸쳐 경연이 치러지며, 고등부 고학년(한국무용) 전체대상 수상자(독무, 여자부/ 남자부 포함)에게는 서경대 입학 시 장학증서를 수여하는 등 특전이 부여된다.

 

서경대학교 무용예술학과 전순희 교수는 본 경연대회는 무용교육의 예술성을 추구하며 무용의 전통성을 보존하고 전국의 무용 전공 학생들에게 다양한 무대 경험과 표현의 장을 제공함으로써 우수한 무용인재를 발굴, 육성하고 나아가 무용예술의 진흥 및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되었다.”고 대회 개최 취지를 밝혔다.

 

대회 참가자격은 전국 미취학 어린이와 유치원생 초고교 재학생 또는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소지자로 제한하며, 접수기간은 2021412() 부터 427()까지로, 온라인 접수 이상댄스(www.esangdance.net)를 통해 진행된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2023) 제12회 서경대학교 전국무용경연대회 관련 질문사항 및 유의사항 file 무용예술학부 2023-03-29 12873

교내퀵링크 Quick Links

교과목 이수체계도
전공교과목 상세안내
현재 페이지 QRCode
무용예술학부 학사일정학교 및 학과 학사일정
N 공지사항
J 취업정보
G 갤러리
R RSS
구글 번역기를 이용해서 번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무용예술학부 사이트맵 무용예술학부 사이트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