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알림 광장 > 학부 공지사항

Department's Announcements

학부 공지사항

공지사항 :

서경대학교 무용예술학부 실용무용전공은 지난 114() 오후 12시 서경대학교 컨벤션홀에서 총장배 대학 실용무용 경연대회 장학:볼륨-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학생들의 열정과 뛰어난 실력을 선보였다.

 

서경대학교 실용무용전공 학생들은 지난해 우승에 이어 올해에도 우승을 차지하진 못하였지만, 학교 대항전에서 준우승과 개인전에서 준결승에 진출하는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

 

이번 대회는 실용무용전공 학생들 간의 경연대회로써, 춤의 감각과 예술적 표현을 경쟁하며 뛰어난 실력을 선보이는 자리였다. 대회명인 장학:볼륨-는 참가자들의 열정과 예술적 능력을 전하는 플랫폼으로써 많은 학생들의 관심을 끌었다.

 

대회는 다채로운 춤의 스타일과 테크닉을 경쟁하는 장으로서, 참가자들은 각자의 개성과 예술성을 드러내며 무대를 빛내었다.

 

서경대학교 무용예술학부 실용무용전공의 교수진은 "이번 대회를 통해 학생들이 자신의 예술적 역량을 발휘하고 성장하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며 많은 학생들이 뛰어난 무용 기술과 예술적 재능을 선보여 우리 대학의 높은 실용무용 전공의 수준을 보여줄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예술의 아름다움과 다양성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순간으로, 서경대학교 무용예술학부 실용무용전공 학생들의 뛰어난 무용 실력과 열정을 증명하는 자리로써 많은 관심을 받았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교내퀵링크 Quick Links

교과목 이수체계도
전공교과목 상세안내
현재 페이지 QRCode
무용예술학부 학사일정학교 및 학과 학사일정
N 공지사항
J 취업정보
G 갤러리
R RSS
구글 번역기를 이용해서 번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무용예술학부 사이트맵 무용예술학부 사이트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