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알림 광장 > 학부 공지사항

Department's Announcements

학부 공지사항

공지사항 :



서경대학교 예술대학 무용예술학부(학부장 전순희 교수)에서 주최하는 제19회 창작발표회와 제22회 한국무용 쇼케이스가 2022 5 25(오후 6시 교내 문예관 1층 문예홀에서 개최된다.

 

이날 발표회는 4학년 학생들의 단체 창작 작품 2편과 1,2,3학년 학생들의 단체 작품 5편으로  구성되었다또한 무용예술학과 학생들과 공연예술학부 무대기술(조명디자인전공 학생들이 협업하여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이번 제19회 창작발표회&22회 쇼케이스는 무용예술학부 한국무용 전공 학생들이 한 학기 동안 정성을 쏟아 열심히 준비한 무대였다특히 재학생들이 작품 기획은 물론 안무의상소품 등을 직접 준비 및 제작하는 등 무대 준비에 최선을 다한 것으로 알려졌다.

 

 

전순희 무용예술학부 학부장은 “늦은 밤까지 몸을 아끼지 않고 쏟아내는 학생들의 열정을 칭찬하지 않을 수 없다.” “이번 공연을 통해 학생들의 실력 향상과 더불어 창의적 안무 역량진로 설계 및 자기 계발 량을 한층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전순희 교수는 이어, “보다 훌륭한 작품을 무대에 올리고 창의적이고 뛰어난 전문역량을 갖춘 예술인으로 성장시키기 위해 아낌없이 많은 가르침과 사랑을 주신 지도교수 선생님들과 학생들을 위해 온갖 정성을 다해주신 학부모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덧붙였다.

 

서경대학교 예술대학 무용예술학부는 한국무용을 통한 인간 정서의 순화와 심신의 발달건강하고 품격 높은 순수 무용예술의 전문가를 육성하는데 목표를 두고 있다이를 위해 정규 수업 외에 매 학기 공연을 준비해 무대에 올리고 있으며 다양한 외부공연 활동도 함께 하고 있다이와같은 노력에 힘입어 권위 있는 국내외 유수 무용경연대회에 참가해 우수한 성적을 거둬 자신과 학교의 명예를 높여오고 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2023) 제12회 서경대학교 전국무용경연대회 관련 질문사항 및 유의사항 file 무용예술학부 2023-03-29 12870

교내퀵링크 Quick Links

교과목 이수체계도
전공교과목 상세안내
현재 페이지 QRCode
무용예술학부 학사일정학교 및 학과 학사일정
N 공지사항
J 취업정보
G 갤러리
R RSS
구글 번역기를 이용해서 번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무용예술학부 사이트맵 무용예술학부 사이트맵입니다